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OpenVG 가속기 개발에 참여한지 벌써 1년이 되어 갑니다. 현재는 MPW를 통하여 테스트 칩이 나오는 것을 기다리고 있으며, 개발된 OpenVG 가속기 기반으로 추후 알고리즘 및 아키텍쳐 개발, 개선을 쉽게 적용 할 수 있도록cycle accurate VG 시뮬레이터를 만들고 있습니다.
그런데 최근 시뮬레이터 개발이 참 더디게 진행되고 있답니다. 처리해야 할 외부 업무가 폭발적으로 늘어 났기 때문이라고 변명을 하고싶지만 아무래도 집중력 부족이 가장 큰 이유인것 같습니다.
RTL 시뮬레이션을 디버깅하는 것에만 익숙해져 있어서 그런지 C로 구현하고 있는 시뮬레이터를 디버깅하는 작업은 중간에 전화 및 메일을 처리하게 되면 어디까지 디버깅을 해왔는지 머리 속이 백지화가 되기 때문입니다. (이젠 요령이 생겨서 백지화 까지는 되지 않고 있답니다. ㅋ~)
그러다보면 하기 싫어지고, 인터넷 검색 및 기타 업무 처리하게 되고... 이런 생활이 약 한달째 반복되고 있다보니 시뮬레이터 개발은 기본 벡터만 검증한 이후 거의 진행하지 못한것 같습니다.
요즘 같이 일을 진행하다 보면 여기저기 버그를 만들어 놓을텐데 추석 연후도 지났고, 지난 달 Core-A 관련된 업무도 1차적으로 마무리 된 지금 (시뮬레이터 마무리하고 다시 Core-A 업무 진행해야 합니다. ㅜ.ㅡ^)
다시 집중을 해야 할 때인것 같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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